TEST SERVER!!

세종시, 공영자전거 어울링 1세대 이달 말까지만 운영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6-16 07:30:00 조회수 131

세종시가 공영자전거 어울링 1세대

운영을 이달 말 종료합니다.



세종시는 지난 2014년 도입한

어울링 1세대가 노후돼 고장이 잦고

무인대여 단말기 유지 비용이 증가하에 따라

자전거 735대, 키오스크 대여소 71곳의

운영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시는 어울링 1세대 자전거는 수리해

필요한 시설에 제공하고, 대여와 반납이 편리한 뉴어울링을 확대 보급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공영자전거
  • # 어울링
  • # 1세대
  • # 이달
  • # 말까지
  • # 운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