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공영자전거 어울링 1세대
운영을 이달 말 종료합니다.
세종시는 지난 2014년 도입한
어울링 1세대가 노후돼 고장이 잦고
무인대여 단말기 유지 비용이 증가하에 따라
자전거 735대, 키오스크 대여소 71곳의
운영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시는 어울링 1세대 자전거는 수리해
필요한 시설에 제공하고, 대여와 반납이 편리한 뉴어울링을 확대 보급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공영자전거
- # 어울링
- # 1세대
- # 이달
- # 말까지
- # 운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