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7)부터 세종시 신도시 내
모든 생활권이 동으로 전환됩니다.
세종시는 최근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받아 연기면과 연동면의
5개 리를 폐지하고 현재 이름을 딴
5개 법정동을 설치합니다.
이로써 세종시 신도심 내 법정동은
현재 18개에서 23개로 늘고
시는 이들 지역에 행정동 개청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신도시
- # 5개
- # 리
- # 모든
- # 생활권
- # 동
- # 전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