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요양병원 제한없이 면회..지역 269명 신규 확진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6-21 07:30:00 조회수 32

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오늘(20)부터 요양병원과 요양시설에서

누구나 접촉 면회가 가능해집니다.



또 방역조치 완화로,

4명으로 제한했던 면회객 수 역시 기관별로

가능 인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면회 전에 사전예약해야 하고

면회 중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은 철저히

지켜야 합니다.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대전과 세종이 각각 91명과 44명 등

두 자릿수로까지 줄었고 충남은 134명으로

집계됐습니다.

  • # 요양병원
  • # 제한없이
  • # 면회
  • # 지역
  • # 269명
  • # 신규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