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 여부에 관계없이
오늘(20)부터 요양병원과 요양시설에서
누구나 접촉 면회가 가능해집니다.
또 방역조치 완화로,
4명으로 제한했던 면회객 수 역시 기관별로
가능 인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면회 전에 사전예약해야 하고
면회 중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은 철저히
지켜야 합니다.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대전과 세종이 각각 91명과 44명 등
두 자릿수로까지 줄었고 충남은 134명으로
집계됐습니다.
- # 요양병원
- # 제한없이
- # 면회
- # 지역
- # 269명
- # 신규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