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임기 말 지방의원들 잇단 외유성 연수 비판하며 오물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6-22 07:30:00 조회수 182

임기 말 지방의원들의 외유성 연수가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한 시민단체 대표가

대전시의회 현관 앞에 오물을 투척하는

소동을 벌였습니다.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 모 대표는

오늘(투데이 어제) 시의회 현관 앞에 오물을

투척한 뒤 이번 선거에 불출마하거나 낙선한

의원들의 임기 말 연수는 혈세 낭비라며 모두 회수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조만간 경찰에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달 말 임기가 끝나는 권중순 의장을

비롯해 대전시의회 의원들은 제주도와

몽골, 베트남 등으로 외유성 연수를 떠나

빈축을 하고 있습니다.

  • # 임기말
  • # 지방의원
  • # 잇단
  • # 외유성
  • # 연수
  • # 비판
  • # 오물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