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보환연, 코로나19 대응요원 항체 양성률 검사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6-23 07:30:00 조회수 118

대전시가 보건소 직원 등

감염병 대응 요원 5백여 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항체 양성률을 조사합니다.



시는 다음 달 초까지 1차 항체 양성률

조사를 진행한 뒤, 항체의 효과가 떨어지는

3~4개월 뒤 2차 검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결과는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한 방역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됩니다.



항체 양성률은 전체 조사자 가운데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접종이나 감염 후 회복 등으로 항체를 보유한 비율을 뜻합니다.

  • # 대전보환연
  • # 코로나19
  • # 대응요원
  • # 항체
  • # 양성률
  • # 검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