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멈췄던 당진화력 1∼4호기 환경설비 개선 곧 재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6-27 07:30:00 조회수 184

작업 일정 지연 등에 따른

하도급 계약 해지로 중단됐던

당진화력 1~4호기 환경설비 개선공사가

이달 안에 재개될 전망입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는

계약 해지에 따른 피해를 줄이고

신속한 공사 재개를 위해

원도급사와 하도급사 간 합의를 이끌어냈다며

공사를 차질 없이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진발전본부는 온실가스 등

대기오염물질 배출량을

현재 발전량 대비 0.2kg에서

0.15kg 수준으로 줄이기 위해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환경설비 성능 개선공사를 진행 중입니다.

  • # 멈췄던
  • # 당진화력
  • # 1
  • # 4호기
  • # 환경설비
  • # 개선
  • # 곧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