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7기 대전시정을 이끌었던
허태정 대전시장이 오늘(투데이 어제)
지난 4년간의 시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허 시장은 별도 이임식 없이
오전에 시청 모든 부서를 돌며
공직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뒤
오후에 직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것으로
이임식을 대신하고 임기를 마쳤습니다.
한편, 이장우 당선인의 취임식은
다음(7) 달 1일 시청에서 열릴 예정이며
민선 8기 시정 목표는 '글로벌 일류 경제도시 대전'으로 정해졌습니다.
- # 허태정
- # 대전시장
- # 이임
- # 이장우
- # 당선인
- # 취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