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김영환 충북지사 당선인 "KTX세종역 있을 수 없는 일"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6-30 07:30:00 조회수 200

조치원역 KTX 열차 정차와 함께

KTX 세종역 신설을 추진하겠다는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의 발표에

김영환 충북지사 당선인이 "KTX 세종역

신설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반대했습니다.



김 당선인은 취임을 앞두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히고,

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과 추진 의미 등을

논의하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앞서 세종시장직 인수위는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과 대통령 제2 집무실 등 여건 변화로 인해

KTX 세종역의 경제성과 당위성이 높아졌다며,

충청권 4개 시·도가 정부에 공동 건의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만큼

충청권 공조가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입니다.

  • # 김영환
  • # 충북지사
  • # 당선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