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601명이 발생하면서 하루 전보다는
100명 이상 줄었지만, 완만하게
진행되던 감소세는 주춤한 상황입니다.
대전에서는 그제 하루 230명이 확진됐고
최근 일주일 사이 하루 평균 확진자 수는
184명으로 지난주보다 소폭 증가했습니다.
세종에서는 71명이 추가 감염됐고
충남에서는 3백 명이 확진돼
사흘째 3백 명 대 확진이 이어졌습니다.
- # 코로나19
- # 소폭
- # 증가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