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천안시축구단, K리그 가입신청서 제출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7-01 07:30:00 조회수 84

천안시축구단이 내년 K리그2 참가를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에 K리그 가입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천안시축구단은 천안을 연고지로 하고

천안종합운동장을 홈 경기장으로 쓰는 등의

내용을 담은 K리그 가입신청서를 냈고

심사 등을 거쳐 K리그 가입이 승인되면

내년 시즌 K리그2는 13개 팀으로 늘게 됩니다.



천안시축구단은 지난 2007년

천안시청축구단으로 창단해 실업축구

내셔널리그에서 뛰다 팀 이름을 바꿔

K3리그에 참가해 왔습니다.

  • # 천안시축구단
  • # K리그
  • # 가입신청서
  • # 제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