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이 내년 K리그2 참가를 위해
한국프로축구연맹에 K리그 가입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천안시축구단은 천안을 연고지로 하고
천안종합운동장을 홈 경기장으로 쓰는 등의
내용을 담은 K리그 가입신청서를 냈고
심사 등을 거쳐 K리그 가입이 승인되면
내년 시즌 K리그2는 13개 팀으로 늘게 됩니다.
천안시축구단은 지난 2007년
천안시청축구단으로 창단해 실업축구
내셔널리그에서 뛰다 팀 이름을 바꿔
K3리그에 참가해 왔습니다.
- # 천안시축구단
- # K리그
- # 가입신청서
- # 제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