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확진자 이틀째 700명대..코로나19 다시 증가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7-04 07:30:00 조회수 148

전국적인 코로나19 유행 증가세 속에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도

하루 신규 확진자가

이틀째 7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대전에서는 241명이 추가 확진돼

엿새 연속 200명대를 기록한 데 이어

최근 일주일 평균 하루 확진자 규모도

지난주와 비교해 34% 증가했습니다.



세종도 70명이 새로 양성 판정을 받았고,

최근 하루 300명대에 머물렀던 충남도

추가 확진자가 418명으로 늘어나는 등

확진자가 증가하는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재유행 위험성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 # 지역
  • # 확진자
  • # 이틀째
  • # 700명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