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고복수영장 20일 개장..3년 만에 운영 재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7-06 07:30:00 조회수 67

코로나19 여파로 운영이 중단됐던

세종시 고복수영장이

오는 20일 3년 만에 다시 문을 엽니다.



세종시는 최근 2년 동안 운영하지 않았던

고복수영장을 다음 달(8) 18일까지

열기로 하고, 시민 편의를 위해

인터넷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5년 문을 연 고복수영장은

5천여 제곱미터 규모로,

다목적 수영장 2개와

어린이 수영장, 편의시설 등을 갖췄습니다.

  • # 세종시
  • # 고복수영장
  • # 20일
  • # 개장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