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부의장 선출을 놓고 갈등을 빚던
세종시의회가 임시회를 열고
여야가 제2부의장과 4개 상임위원장 선출에
합의하면서 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했습니다.
세종시의회는 제2부의장에
국민의힘 김학서 의원을 뽑았고,
의회운영위원장과 행정복지위원장,
산업건설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로 선임했으며, 교육위원장은 국민의힘 소속 의원으로 각각 선출했습니다.
- # 세종시의회
- # 파행
- # 끝
- # 원
- # 구성
- # 완료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