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 학교 급식실 조리기구 가스식->전기식 교체

박선진 기자 입력 2022-07-07 07:30:00 조회수 122

오는 2027년까지 세종시의 모든 학교

급식실의 가스식 조리기구가 전기식으로

교체됩니다.



시교육청은 밥솥, 부침기 등

가스식 조리기구를 인덕션으로 교체하면

고온다습한 조리환경이 개선돼

식중독 발생 예방과 환경친화적 급식실

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현재 28개 학교에서 조리기구 교체 작업이

진행중이며, 가스식 조리기구 안전사용 기간이 끝난 학교들도 순차적으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 # 세종
  • # 학교
  • # 급식실
  • # 조리기구
  • # 전기식
  • # 교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선진 sjpark@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