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교육청 2회 추경 3,637억원 증액 편성

조형찬 기자 입력 2022-07-08 07:30:00 조회수 8

세종시교육청이 올해 2회 추경 예산

3,637억 원을 시의회에 제출했습니다.



이번 추경에는 학습 결손과 코로나19 관련

교육 정상화 등 교육 회복에 128억 원,

고교학점제 기반 구축 등 미래교육에

76억 원, 미래 시설 투자 수요에 대비한

기금 전출금 2,189억 원 등이 포함됐습니다.



이번 추경은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열리는 제77회 세종시의회 임시회에서

최종 확정됩니다.

  • # 세종시교육청
  • # 2회
  • # 추경
  • # 편성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