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남포면에 있는 죽도 갯벌이
복원됩니다.
보령시는 해양환경공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남포방조제와 죽도를 연결하는
기존 연육도로를 철거하고 친환경 해수
유통 교량을 설치해 황폐화한 갯벌을
복원하기로 했습니다.
시는 올해 말까지 기본계획을 세운 뒤
내년에 해양수산부 사업 승인을 거쳐
오는 2025년까지 사업을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 # 보령시
- # 죽도 갯벌
- # 복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