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청이 부여군과 함께
이달 말까지 부소산성과 관북리 유적 등을
방문하는 '백제를 거닐다 사비왕궁 함께 걷기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건강관리 기반 앱
'워크 온'을 이용해 부소산성과
관북리 유적 일대 도장 찍기
여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달성한 5백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 # 문화재청
- # 백제
- # 사비왕궁
- # 걷기
- # 챌린지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