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문화재청, 내일부터 백제 사비왕궁 걷기 챌린지 개최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7-08 07:30:00 조회수 168

문화재청이 부여군과 함께

이달 말까지 부소산성과 관북리 유적 등을

방문하는 '백제를 거닐다 사비왕궁 함께 걷기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건강관리 기반 앱

'워크 온'을 이용해 부소산성과

관북리 유적 일대 도장 찍기

여행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달성한 5백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 # 문화재청
  • # 백제
  • # 사비왕궁
  • # 걷기
  • # 챌린지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