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김상봉 세종자치경찰위원장 사의 표명..첫 자진 사퇴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7-12 07:30:00 조회수 190

최민호 세종시장 취임 이후

처음으로 산하기관장의

자진 사퇴 사례가 나왔습니다.



김상봉 초대 세종자치경찰위원장은

임기를 1년 6개월 남겨두고

"무엇보다 새로운 시장에게

인사 선택권을 주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세종시에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한편, 세종시 산하에는 기관장이 공석인

사회서비스원을 제외하고

도시교통공사와 문화재단, 시설관리공단 등

모두 6곳의 기관장 임기가

짧게는 내년, 길게는 내후년까지 남아있어

최민호 시장과의 동행 여부가 관심입니다.

  • # 김상봉
  • # 세종자치경찰위원장
  • # 사의
  • # 표명
  • # 첫.자진.사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