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신도심 1생활권의 원거리
통학 문제를 해결할 아름중학교 제2캠퍼스가
개교했습니다.
아름중 제2캠퍼스는 158억 원을 들여
16개 학급에 강당, 급식실 등을 갖추고
1학년 학생 440여 명을 수용하게 됩니다.
세종교육청은 지난 4년간 모두 5차례
학교 신설과 분교 설립 등을 추진했지만
정부 심사에 번번이 막혀, 자체 재원으로
이번 제2캠퍼스를 건립했습니다.
- # 세종
- # 아름중
- # 제2캠퍼스
- # 개교
- # 1학년
- # 등교
- # 시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