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국·과장급 인사 단행..일류도시 추진단 신설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7-13 07:30:00 조회수 66

대전시가 민선 8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국·과장급 50명에 대한

대규모 인사를 단행하고,

이장우 대전시장의 대표 공약인

일류 경제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별도의 추진단을 신설했습니다.



공약 사업 추진을 위해 꾸려진

일류도시 정책개발 추진단에는

양승찬 실장이 전진 배치됐으며

일자리경제국에 정재용 국장,

코로나19 등 감염병 대응을 위한

보건복지국장은 지용환 국장이 전보됐습니다.



한편, 기존 박민범 정책기획관과

정해교 도시주택국장이

각각 동구와 서구로 교류 전출되는 등

5개 자치구 부구청장도 모두 교체됐습니다.

  • # 대전시
  • # 국
  • # 과장급
  • # 인사
  • # 단행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