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장 "대통령 세종집무실 별도 건립은 문제 없어"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7-14 07:30:00 조회수 134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에

대통령 집무실 입주가 사실상 무산된

가운데 최민호 세종시장은 "오는 2027년

온전한 형태의 세종 집무실을 별도로 건립하는 계획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습니다.



최 시장은 "대통령 집무실을 중앙동에 설치할 경우 경호상 문제가 있고, 적지 않은 예산이

추가로 들어가 오는 2027년 집무실을

건립하기 전까지 세종정부청사 1동 4층에 있는 국무회의장을 계속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 세종시장
  • # 대통령
  • # 세종집무실
  • # 별도
  • # 건립
  • # 문제
  • # 없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