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968명 코로나19 신규 확진…`더블링` 현상 지속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7-14 07:30:00 조회수 141

코로나19 재확산세가 뚜렷한 가운데

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도

3천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대전에선 그제 기준 968명이

확진돼 이틀째 9백 명대를 기록했고 위중증

병상 가동률도 22.6%로 높아졌습니다.



세종에서는 전날과 비슷한 375명이,

충남은 1,598명이 추가 감염되는 등 지난 5월 이후 일일 확진자 수가 다시 증가 추세로

돌아섰습니다.



정부는 4차 백신 접종 대상을 50대로 확대하는 한편 확진자 7일 격리 의무와 마스크 착용

조치를 유지하고 거리두기는 도입하지 않는

대신 치료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방역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 # 대전
  • # 968명
  • # 코로나19
  • # 신규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