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에서 다음 달 11~12일 사이버보안 경진대회 개최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7-14 07:30:00 조회수 27

세종시가 다음 달 11일부터 이틀 동안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22 핵테온

세종 전국 대학생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와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최초로 열리는

대학생 대상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로

신기술 전시회와 청년 인재 채용박람회,

학술대회와 우수참여팀 시상이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대학생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

누리집에서 받습니다.

  • # 세종에서
  • # 다음달
  • # 11
  • # 12일
  • # 사이버보안
  • # 경진대회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