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다음 달 11일부터 이틀 동안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2022 핵테온
세종 전국 대학생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와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 최초로 열리는
대학생 대상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로
신기술 전시회와 청년 인재 채용박람회,
학술대회와 우수참여팀 시상이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대학생 사이버 보안 경진대회
누리집에서 받습니다.
- # 세종에서
- # 다음달
- # 11
- # 12일
- # 사이버보안
- # 경진대회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