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교육청, 사이버감사 활성화로 청렴도 향상

조형찬 기자 입력 2022-07-15 07:30:00 조회수 88

대전시교육청은 하반기 산하기관과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사이버감사를 실시해

감사부담을 줄이고, 예방적 상시 감사 체제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교육청은 감염병 확산 방지는 물론

자료 제출에 대한 일선 학교의 부담을

줄여주는 사이버 상시 감사체제를 확립해

부패행위 예방과 청렴도 향상에 나서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 대전교육청
  • # 사이버감사
  • # 활성화
  • # 청렴도
  • # 향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