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유행이 본격화하면서
그제 하루 대전과 세종·충남에서
2,800여 명이 신규 확진됐습니다.
대전에서는 5월 이후 57일 만에 다시
천 명대 확진을 기록했는데, 17일 만에
일일 확진자가 10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집게됐습니다.
세종에서도
일주일 전보다 두 배 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고, 충남에서도 사흘째
하루 천 명 넘는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 # 지역
- # 2800여명
- # 확진
- # 재유행
- # 본격화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