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3천 명대..전주 대비 2배 증가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7-18 07:30:00 조회수 69

지역의 코로나19 확진자가

3천 명을 넘는 등 확진자가 감소하는

주말 효과까지 사라지면서

뚜렷한 재확산세가 이어졌습니다.



대전에서는 천 172명이 확진돼

나흘 연속 천 명대를 기록했고,

최근 일주일 확진자 수도

지난주 보다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세종에서도 317명 추가 감염됐고

충남도 천 520명이 새로 양성 판정을

받는 등 역시 일주일 전보다

확진자가 2배 가까이 증가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방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 지역
  • # 코로나19
  • # 확진자
  • # 3천명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