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유성구, 재활용품 수거 2개 권역으로 분리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7-18 07:30:00 조회수 110

대전 유성구가 재활용폐기물 분리배출

수거체계를 기존 하나의 권역에서

2개 권역으로 나눠 주민편의와 재활용

수거율을 높입니다.



유성구는 그동안 하나의 업체가

전체 지역을 맡던 단일권역 수거체계를

북부와 남부 등 2개 권역으로 나눠

각각의 수거 대행업체가 재활용폐기물을

수거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수거체계 변경에 따른 재활용품

배출일자 등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대전
  • # 유성구
  • # 재활용품
  • # 수거
  • # 2개
  • # 권역
  • # 분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