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가 재활용폐기물 분리배출
수거체계를 기존 하나의 권역에서
2개 권역으로 나눠 주민편의와 재활용
수거율을 높입니다.
유성구는 그동안 하나의 업체가
전체 지역을 맡던 단일권역 수거체계를
북부와 남부 등 2개 권역으로 나눠
각각의 수거 대행업체가 재활용폐기물을
수거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수거체계 변경에 따른 재활용품
배출일자 등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대전
- # 유성구
- # 재활용품
- # 수거
- # 2개
- # 권역
- # 분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