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는 폭염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9월까지 주요 도로에 살수차를
투입합니다.
중구는 폭염특보가 발효되면
살수차 2대를 이용해 대종로, 계룡로,
동서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20km 구간에
하루 4차례 물을 뿌려 복사열을
식힐 계획입니다.
중구는 살수차 운영으로 열섬 효과를
완화하는 동시에 도로에 쌓인 미세먼지
제거 등 대기질 개선 효과도 기대했습니다.
- # 대전
- # 중구
- # 폭염
- # 대비
- # 주요
- # 도로
- # 살수차
- # 투입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