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구의 날 맞아 소등행사·내나무 갖기 행사 펼쳐져

김윤미 기자 입력 2023-04-22 20:30:00 조회수 133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제53회 지구의 날을 맞아

대전과 세종에서도 내나무 갖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습니다.



산림청과 대전시는 오늘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해 지구의 날에

나무 한 그루를 심자는 의미로

한밭수목원에서 무궁화와 꽃치자 등

나무 천 그루를 시민들에게 나눠줬습니다.



또, 저녁 8시부터 10분 동안

대전엑스포 다리와 한빛탑 등

대전의 대표 상징물의 조명을 일제히 껐고,

세종시도 시청을 비롯해

시 소속 공공기관에서 비상 전등을 제외한

모든 조명을 끄는 소등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 # 지구의날
  • # 소등행사
  • # 내나무
  • # 갖기
  • # 행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