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도시철도서 20대 소란…시민·역무원이 제압

김지혜 기자 입력 2023-04-30 20:30:00 조회수 18

오늘 오후 3시반쯤

대전 서대전네거리역 도시철도 전동차 안에서

20대 남성이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하는 등

소란을 부리다 역무원과 승객들에게

제압됐습니다.



조사과정에서

이 남성은 평소 우울증 증세가 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란을

진정시키는 과정에서 당시 전동차가

약 5분간 운행을 멈추면서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 # 대전
  • # 도시철도
  • # 20대
  • # 소란
  • # 시민
  • # 역무원
  • # 제압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