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새벽 2시쯤
대전 갈마동의 한 주택가 골목에서
오토바이를 훔친 10대 여중생 2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오토바이가 타보고 싶어
주차된 배달용 오토바이를 훔쳤고
이후 다른 친구에게 빌려줘
행방을 알 수 없다고 진술했으며
오토바이는 아직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들은 둘 다 촉법소년으로
현행법상 형사 책임을 물을 수 없지만,
소년부 송치 등 보호처분을 내릴 수 있습니다.
- # 주차
- # 오토바이
- # 훔친
- # 여중생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선진 sjpark@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