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지체장애인체육대회가 오늘
대전 사이언스대덕 종합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전국 17개 시·도에서 참가한
500여 명의 지체장애인들은
좌식 배드민턴과 휠체어 릴레이,
한궁, 빅볼 굴리기 등 5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쳤습니다.
경기에 앞서 통일코리아 예술단 공연과
육군 의장대 의장 공연 등이 선보였습니다.
- # 전국지체장애인체육대회
- # 대전
- # 열려
- # 500여명
- # 참여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