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가 오늘 대학에서
서구 복수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 7개
초·중·고등학교와 지역 사회와 함께
친환경·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현하기로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들 기관들은 에너지 소비 절감,
녹색 인프라 확대, 자원순환 등
지역 환경 개선을 비롯해 지역 상생과
안전망 구축, 그리고 지역 주민 소통과
참여 강화 등 청렴한 조직 문화 조성에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 # 대전과학기술대
- # 지역
- # 사회
- # ESG
- # 교육경영가치
- # 실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