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낮 12시 50분쯤
대전시 대덕구 산업용지 생산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장비 39대와 인력 85명을
투입해 화재 50여분 만에 불길을 잡았으며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공장 내 소각로 동에서
처음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 대전
- # 산업용지
- # 생산공장
- # 불
- # 50여분
- # 완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