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서 음주운전한 30대 여성 차량 들이받아

뉴스팀 기자 입력 2023-06-16 20:30:00 조회수 148

오늘 오전 0시 20분쯤

대전 서구 용문동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만취 상태에서 운전하던 여성은

도로 갓길에 주차된 SUV 차량을

들이받았고 이 사고로

운전자 차량의 엔진에서 시작된 불이

SUV차량으로까지 옮겨 붙어

차량 두 대를 일부 태우고 1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당시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5%로

면허 취소 수치를 넘었으며,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 대전서
  • # 음주운전한
  • # 30대
  • # 여성
  • # 차량
  • # 들이받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