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남도, 일회용품 없는 청사 만들기 캠페인

김태욱 기자 입력 2023-06-16 20:30:00 조회수 169

충남도가 다음 주부터 도청 내

일회용품 반입·사용 전면금지를 앞두고

'일회용품 없는 깨끗한 청사 만들기

캠페인'을 열었습니다.



도는 탈 플라스틱 전환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도 본청과 도의회,

직속기관과 사업소, 출장소를 시작으로,

출입하는 모든 사람의 일회용 컵 반입과

휴대를 금지하고, 회의나 행사에도

다회용품 사용을 의무화할 예정입니다.



또 오는 9월부터 도내 시·군과

산하기관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제한하고,

11월부터는 SNS 등을 통한 일회용품 줄이기

홍보와 탈 플라스틱 협의체 구축 등

범도민 확산 활동을 펼칠 계획입니다.

  • # 충남도
  • # 일회용품
  • # 없는
  • # 청사
  • # 만들기
  • # 캠페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