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은 지역 학교와 공공기관에
식재료를 공급할 때 부과했던
수수료를 다음 달부터 전면 폐지합니다.
군은 그동안 부여공공급식지원센터를 통해
공급하는 식품비의 6%를 수수료로 받아
센터 운영비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무상급식비 교육청 예산 비율이
5%에서 66.8%로 늘어나면서
군의 무상급식 분담금이 줄자
수수료를 폐지하고 배송 물류비를
전액 군비로 충당하기로 했습니다.
- # 부여군
- # 급식
- # 식재료
- # 수수료
- # 7월부터
- # 폐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