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부여군, 급식 식재료 수수료 7월부터 폐지

문은선 기자 입력 2023-06-17 20:30:00 조회수 68

부여군은 지역 학교와 공공기관에

식재료를 공급할 때 부과했던

수수료를 다음 달부터 전면 폐지합니다.



군은 그동안 부여공공급식지원센터를 통해

공급하는 식품비의 6%를 수수료로 받아

센터 운영비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무상급식비 교육청 예산 비율이

5%에서 66.8%로 늘어나면서

군의 무상급식 분담금이 줄자

수수료를 폐지하고 배송 물류비를

전액 군비로 충당하기로 했습니다.

  • # 부여군
  • # 급식
  • # 식재료
  • # 수수료
  • # 7월부터
  • # 폐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