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가 오늘 본회의를 열고
전국 최초로 양자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조례는 양자산업 발전협의회와 실무단 구성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대전이
카이스트와 표준과학연구원, 전자통신연구원 등 양자 기술관련 우수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점 등이 배경이 됐습니다.
한편, 오늘 본회의에서는
산업단지 조성 특별위원회 위원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도 각각 선임됐습니다.
- # 대전시의회
- # 전국
- # 최초
- # 양자산업
- # 지원
- # 조례안
- # 의결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고병권 kobyko80@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