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국립박물관단지 운영센터 직원 38명 채용

김윤미 기자 입력 2023-07-01 20:30:00 조회수 76

세종시 중앙공원 일대에 조성되는

국립박물관단지의 운영과 지원을 담당할

직원 38명의 채용이 진행됩니다.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는

경영관리와 학예 연구 분야 경력직 21명 등

모두 38명을 채용하기로 하고,

다음 달 12일까지 원서를 받은 뒤

오는 8월 말부터 차례로 임용할 계획입니다.



7만 ㎡ 규모로 조성되는 국립박물관단지는

올해 말 어린이박물관이 문을 열기 시작해

도시건축박물관과 디자인박물관 등

5개 박물관과 통합수장고가

오는 2027년까지 4단계에 걸쳐 들어섭니다.

  • # 국립박물관단지
  • # 운영센터
  • # 직원
  • # 38명
  • # 채용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